커뮤니티 > 공지사항/이벤트 > 미오닉스 A/S 방법 안내
공지사항/이벤트
 
작성일 : 17-11-23 11:11
[공지사항] 미오닉스 A/S 방법 안내
 글쓴이 : 최고관리자…
조회 : 1,143  

안녕하세요
미오닉스 수입사 엠지솔루션입니다.

미오닉스 제품 보증기간
- 구매일로부터 2년 보증 : AVIOR, NAOS, CASTOR, NASH 20
- 구매일로부터 1년 보증 : CASTRO COLOR (핑크, 옐로우, 민트, 블랙, 그레이)

[미오닉스 A/S 방식]

1. 선불로 보낼 경우
주소 :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2가 선인상가 21동 3층 58호
전화 번호 : 02-3275-3137, 엠지솔루션
- 성함, 전화번호, 주소 메모하셔서 넣어주세요 (겉에 표시되지 않는 경우가 있읍니다)

2, 후불로 보낼 경우
- sk100@paran.com으로 고객님 정보를 보내주세요
- 고객님 성함, 주소, 전화번호
- 증상은 간단히 메모하여 동봉해주세요
택배 기사님이 회수 할 수 있도록 꼭 포장을 해주셔야 합니다 

- 포장을 하지 않거난 방문시 전화를 받지 않으시면 회수 하는데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- 시리얼 넘버 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 구매 하신 영수증 또는 온라인 구매내역을 보내주셔야 합니다.

   감사합니다